애드센스 도전 실패! 그 상세한 이유는?

이 사이트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것에 대해 큰 기대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승인이 안 되면 아주 미약한 타격을 받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애드센스에 도전을 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일단, 결과는 아시겠죠? 애드센스가 안 붙어 있으니까 승인은 당연히 실패했습니다. 뭐, 기대도 안 했어요. 워낙 글을 짧게 쓰고 그러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애드센스 거절 사유

애드센스 거절이 충격적이게도 아무 이유가 없이 거절이 되었습니다. 이런 경우를 종종 당하고 있기는 한데, 왜 그런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지난 번에는 애드센스 거절 이유가 준비중인 사이트라는 이유로 거절이 되더니, 이번에는 아무런 이유가 없이 떨어졌네요?

뭐, 어쩔 수 없죠. 될때까지 하는 것이 바로 애드센스 승인 도전입니다.

저는 나름의 규칙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애드센스 거절이 되면 2주 묵힌 후에나 다시 신청을 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에 거절이 되었기 때문에 다음 도전은 12월 상순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마음이 동하면 조금 더 빨리 할 수도 있겠지만,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2 댓글

  1. 오랜만에 왔습니다 gracenmose님~ 아직 애드센스 승인 안되었군요 ㅠㅠ 여쭤볼수가 없네요. 이상하게 11월 17일이부터 블로그스팟 광고 게재비율이 거의 0에 수렴해서 이유를 알수가 없어서요 ㅠㅠ 수익나는 블로그 스팟은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방문수도 조금씩 오르기도 하던데 왜 갑자기 광고가 뜨던데 광고 게재비율은 거의 0에 수렴하며 페이지뷰도 현저히 통계랑 다른지 물어볼 곳이 없어서 gracenmose님을 찾아 여기까지 왔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글쎄요.. 그 부분은 저도 블로그스팟에 광고를 붙이고 있는게 없어서 정확히 알 수 없는 상황이네요. 일단 제가 들어갔을 때에는 광고 잘 붙어 있는데요? 무려 5일만에 답을 드리기는 하지만 ㅎㅎ 그 사이 해결된 것이라 보겠습니다.

      삭제